전체 이용자의 하루 평균 포털 이용시간 89분

포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검색 72.4% / 뉴스 66% / 이메일 42% / 블로그 30% / 쇼핑29.3%

주요 타겟의 니즈에 맞춤하는 검색광고는 소비자에게 편의성과 유용함을 무기로 빠른 전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착한애드에서는 다양한 키워드 광고 상품을 활용하여 귀사의 판매 전략을 수립합니다. 키워드 광고의 수수료는 일체 요구하지도 받을 수도 없습니다.

착한애드 키워드 광고의 특징

  • 정확한 유입

    검색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검색 시 노출되는 타깃에 맞게 제목 및 설명 문구로 유입을 시도하기 때문에 비교적 배너 광고에 비해 자사 제품에 구매력을 지닌 실 유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클릭은 구매로 이어진다는 검색광고 전략이 존재합니다.

  • 경제적인 광고비용

    클릭 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광고는 검색 사용자의 클릭을 시간과 지역별 차등으로 원하는 전략에 따라 유용하게 집행할 수 있어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광고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 로그 분석

    랜딩 페이지의 반송률이 궁금한가요?​ 자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회원가입이나 구매 등의 전환을 얼마나 일으켰을까요? TV 광고나 라디오 광고의 확인 시간에 비해 검색광고의 로그분석은 실시간 확인 및 전략 배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