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검색 72.4% / 뉴스 66% / 이메일 42% / 블로그 30% / 쇼핑29.3%
주요 타겟의 니즈에 맞춤하는 검색광고는 소비자에게 편의성과 유용함을 무기로 빠른 전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착한애드에서는 다양한 키워드 광고 상품을 활용하여 귀사의 판매 전략을 수립합니다. 키워드 광고의 수수료는 일체 요구하지도 받을 수도 없습니다.
검색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검색 시 노출되는 타깃에 맞게 제목 및 설명 문구로 유입을 시도하기 때문에 비교적 배너 광고에 비해 자사 제품에 구매력을 지닌 실 유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클릭은 구매로 이어진다는 검색광고 전략이 존재합니다.
클릭 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광고는 검색 사용자의 클릭을 시간과 지역별 차등으로 원하는 전략에 따라 유용하게 집행할 수 있어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광고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의 반송률이 궁금한가요? 자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회원가입이나 구매 등의 전환을 얼마나 일으켰을까요? TV 광고나 라디오 광고의 확인 시간에 비해 검색광고의 로그분석은 실시간 확인 및 전략 배분이 가능합니다.